바로알자신천지

  • 홈 >
  • 공지사항 >
  • 바로알자신천지
바로알자신천지
신천지 10단계 기성교인 미혹 전략 운영자 2019-01-29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320

http://dukjang.onmam.com/bbs/bbsView/83/5533719

 

 

신천지 10단계 기성교인 미혹 전략

 

신천지는 기성교회 성도를 미혹하는 이단집단이다.

따라서 조직적으로 기성교회에 다양한 방법으로 침투한다.

자칭 추수꾼이라 칭하며, 이들의 10단계 접근 방법은 다음과 같다.

 

1단계 / 기성교회에 성도(추수꾼)로 위장 침투한다.

만약 신분이 노출되어 거주가 불가능할 경우, 팀을 이루고 있는 제3의 추수꾼에게 추수대상자의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정보를 넘겨받은 제3의 추수꾼은 온갖 수단방법을 총동원해서 추수대상자에게 접근하여 성경 내용은 나중으로 미루고 친분을 쌓아 거절하지 못하도록 시간과 물질을 투자한다. 한 사람 유인을 위해 적게는 5명 최대 20명까지 바꿔서 접근을 시킨다. 한번 물면 끝장 보기.

 

2단계 / 복음방 특별 교육

복음방(구 명칭 다락방 교육, 선교방 교육)을 개설한다. 특별히 제작한 교재로 추수꾼들은 아침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1개월간 암기 및 스피치 실기특강을 이수한다. 이 때 배운 교재를 복음방 교재로 사용하고, 교육담당자를 선교사 내지 전도사로 호칭하며, 21조로 활동한다. 장소는 어디든 가능하다.

 

3단계 / 복음방 교재 1, 2과의 내용을 수회 교육한다.

복음방을 개설한 선교사, 전도사가 각종 구실을 붙여서 학원으로 사람을 인도한다. 단 복음방 시작에서 학원에 인도되는 것을 외부 및 가족에게 비밀로 하라고 성구를 들먹이면서 입막음 교육을 반복한다.

 

4단계 / 5~6개월 코스 시온 무료성경신학원(구 명칭)에 입학시킨다.

사전 면접과 등본제출을 요구하며 요즘 신천지라는 이단이 판친다는데 어떻게 믿고 왔느냐라며 신천지가 아닌 것처럼 오해하는 멘트를 사용한다. 그래서 수강자가 안심하게 하는데 거의 속아 넘어간다.

 

5단계 / 시온성경신학원에서의 교육 내용

1) 기존의 일반교회를 바벨론, 귀신의 처소, 이방, 바다, 멸망 당한 곳, 구원이 없는 곳 등으로 묘사하며 자신이 지금까지 헛된 신앙을 했다는 불신을 반복적으로 교육시킨다.

2) 기존 교회에서 사역하는 모든 목회자(목사)서기관과 바리새인, 독사의 새끼, 사단이 들어 쓰는 거짓 목자라고 반복 교육을 시킨다.

3) “, , , 4,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13회의 반복 강의를 한다. 그리고 매일 교육 내용을 일일숙제지라는 이름으로 쪽지시험을 실시하여 반복 세뇌시킨다. 가정에서 반대하는 경우나 이를 믿지 않는 자가 있을 경우에 수영, 헬스 등의 핑계로 새벽시간이나 남편의 출근직후에 교육을 진행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4) 수료시험 100문제를 학원수료 시험으로 치르게 하여 교육생의 마음에 철저히 각인(刻印)이 되도록 하고 있다.

 

6단계 / 계시록을 강의한다.

무료시온 성경신학원에서 초등 20, 중등 20, 계시록 20과를 가르치는데, 그 중에서 중등 5강 정도, 계시록 22장 전체를 가르치며 정통교회는 계시록을 가르치지 못한다고 비판하고 있다. 그 이유로는 계시록이 봉함된 글이므로 신천지만 풀 수 있으며, 기존 교회의 목자들은 소경, 벙어리, 짖지 못하는 개라 비판한다. 이때 다수의 사람들이 신천지에 빠져들게 되며, 이때를 신천지에서는 염소와 양을 구분하는 단계로, “속 사람이 거듭나지 못한 염소는 퇴출되기 마련이라고 주장한다. 5~6개월간 신학원(교육관)에서 교육 받은 자가 신천지로 넘어(유월)가지 않으려고 하면 회유와 설득에 전력을 기울이며, 유월이 확실시 되는 순간 양들에게 보혜사 성령이미지와 신천지 교리를 집중적으로 주입을 시킨다. 전적으로 각인시키는 성구는 계 20:12~15인데 그 핵심 내용은 생명책에 녹명되는 것이다.

 

7단계 / 신천지 소속 교회(12지파 중 한 곳)로 유월

성경에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고 산으로 도망한 자를 자신들이라고 주장한다.

 

8단계 / 새신자 교육

1개월간 주 4, 수요일, 일요일에 1개월간에 걸쳐 일일 4시간 가량 새신자 교육을 받는다.

(이만희 보혜사 위상 / 신천지 역사 / 위계질서 / 예법 / 지인전도법 / 헌금생할 등)

 

9단계 / 신천지 교회에 등록

1개월 새신자 교육을 끝내면 신천지교회에 등록이 된다. 신천지 교회에 등록된 신자도 1개월에 한번씩 신앙점검구실을 붙여 반드시 시험을 치는 등의 방법으로 끊임없이 반복하여 신천지 교리를 주입시키고 있다.

 

10단계 / 신천지 증거장막 성전본부 등록

전도실적, 수요예배, 주일예배의 출석, 서울 과천에 건축하는 성전에 내 자리 마련 본부 건축헌금과 각 지역 성전건축 헌금 및 선교헌금, 십일조, 주정헌금, 체육회비 등의 납부실적이 신천지 증거장막 성전본부에 등록을 좌우, “신천지 증거장막 성전본부에 등록되는 명부가 계시록 20장에서 말하는 생명책이라는 것이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신천지가 이단인 결정적 증거 운영자 2019.01.29 0 1490
다음글 신천지 - 이런 질문 때 조심 운영자 2019.01.29 0 1376